충북도, 충북도립극단, 충북 연극의 봄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다시, 민들레> 성료

  • 등록 2025.03.31 21:50:22
크게보기

 

충북도립극단, 충북 연극의 봄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다시, 민들레> 성료

 

충북도립극단(예술감독 김낙형)이 지난 328()~29() 청주 씨어터제이에서 초연으로 선보인 연극 <다시, 민들레>가 유료객석점유율 80%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연극 <다시, 민들레>는 먼저 떠난 아내를 그리워하는 남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남편과 아내의 가깝지만 먼, 이루어지는 듯 이루어지지 않는 대화를 통해 관객들을 눈물짓게 만들었다. 또한 충북도립극단의 베테랑 단원들은 섬세한 연기력과 감정 표현으로 캐릭터의 깊이를 더하며,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이번 공연의 연출을 맡은 연출가 하동기는 충북관객들의 열정적인 관극에 감동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서로 보이지 않아도 진심으로 소통하는 관계의 아름다움에 대해서 관객들이 느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29일 토요일 공연 후에는 연출과 출연배우들이 모두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하였으며 관객들과 소통하고 공연에 대한 감상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작품에 대한 이해와 감동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충북도립극단의 김낙형 예술감독은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도민들이 우리 연극의 메시지에 공감하고 감동해 주셔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감성적인 공연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다시, 민들레>는 몇 달간의 휴식기를 가진 다음 오는 7월에 진천(12), 괴산(15)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충북 지역 곳곳에 연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연개요

공연명: 다시, 민들레

공연일시 : 2025328() 19:30, 29() 15:00

장 소: 씨어터제이

관람료: 전석 2만원(도민 50%)

관람등급: 7세이상 관람가

공연시간: 75

주요스탭: 예술감독 김낙형, 총괄피디 손신형, 연출 하동기, 무대 장하다, 조명 도상민, 박인선, 음악 윤중, 분장 이동민, 그래픽디자인 김솔, 무대감독 조재명, 조연출 이환준

출연진: 남편 류명한, 아내 이유진, 노부인 이미영, 노인 신태희

 

별첨 공연사진 자료. .

 

 

 

 

 

 

연규식 yks2832@hanmail.net
Copyright @충북데일리 Corp. All rights reserved.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동로73번길 9(수동) 등록번호: 충북,아00203 | 등록일: 2018-08-29 | 발행인 : 연규순 | 편집인 : 연규식 | 전화번호 : 043-223-0885 Copyright @충북데일리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