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제20회 생활체육 5대5 축구대회 성료 외 수시분

  • 등록 2025.04.14 11:43:18
크게보기

 

 

33회 충청북도지사기 생활체육테니스대회 성료

 

충청북도 생활체육 테니스인들의 축제인 33회 충청북도지사기 생활체육테니스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제천시 신동테니스장에서 열렸으며, 도내 11개 시군에서 많은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충청북도체육회 주최, 충청북도테니스협회, 제천시테니스협회 주관, 제천시와 제천시 체육회 후원하에 진행된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테니스 동호인의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올해 대회는 지역 테니스 동호인들의 수준 높은 기량이 돋보였으며, 선수들은 땀과 열정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대회 현장에는 많은 가족과 시민들이 함께해 응원의 열기를 더했다.

 

대회 결과, 종합우승은 청주시 A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제천시 A, 3위는 충주시, 진천군에게 돌아갔다.

 

충청북도테니스협회 관계자는 생활체육을 통해 도민들이 건강을 지키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도내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국 제천시체육회장은 생활체육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소통의 장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제천시 축구 꿈나무들의 무대 -

20회 생활체육 55 축구대회 성료

 

제천시체육회는 지난 12일 제천축구센터 1구장에서20회 생활체육 55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제천시 관내 초··고 축구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구를 통한 우정과 열정, 그리고 성장을 나누는 뜻깊은 무대로 펼쳐졌다.

 

올해 대회에는 총 30개 팀, 240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으며, 학부모와 교직원 등 관중까지 포함하면 300여 명이 함께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하루 동안 이어진 치열한 경기 속에서도 선수들의 투지와 매너, 그리고 관중들의 열띤 응원이 더해져 현장은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 찼다.

 

특히, 이번 대회는 초등부가 신설되며 연령층을 더욱 넓혔고, 참가 팀 수와 인원 모두 작년 대비 대폭 증가해 지역 축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 열기를 실감케 했다.

 

고등부의 경우에는 작년 9(67)에서 올해 14(112)으로 급증하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졌다.

 

안성국 제천시체육회장은 앞으로도 유소년 및 청소년 체육 활성화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바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제천시체육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축구를 매개로 한 건전한 또래 문화 형성과 청소년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를 이끌어냈으며, 경기장을 가득 채운 함성과 웃음 속에서, 참가자들은 스포츠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성장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연규식 yks2832@hanmail.net
Copyright @충북데일리 Corp. All rights reserved.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동로73번길 9(수동) 등록번호: 충북,아00203 | 등록일: 2018-08-29 | 발행인 : 연규순 | 편집인 : 연규식 | 전화번호 : 043-223-0885 Copyright @충북데일리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