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17일 -- 지구촌 최대의 축구 축제 브라질 월드컵이 끝나고 5일 후, 브라질에서는 또 하나의 월드컵이 시작된다. 7월 19일, 브라질 북동쪽의 아름다운 해변도시 주앙페소아에서 제18회 세계로보컵 선수권 대회가 그것. 작년 네덜란드 아인트호벤에서 열린 17회 대회는 40개국 2,500여명의 로봇팀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대회에는 50개국 이상의 참가가 예상된다. 참가 국가기준으로 보면 이미 축구 월드컵 규모를 넘어선다. 우리나라도 지난 2012년 한국로보컵조직위원회(www.robocupkorea.org)가 결성되어 국내 대회는 물론 각종 국제 대회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국제로보컵대회의 종목은 크게 6개 부문. 가장 인기가 있는 종목은 역시 축구다. 로봇의 크기와 기능에 따라 로보컵 대회는 5개 리그로 나뉜다. 한국로보컵 조직위원회 한상용 위원장은 “로봇 축구의 궁극적인 목표는 2050년까지 이른바 전자동 휴머노이드 로봇을 개발하는 것”이라며 “이 단계가 되면 지구촌 축제인 월드컵도 인간과 로봇이 대결하는 양대 리그로 나뉘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7월의 브라질 로보컵대회에는 한국 대표선수단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30일 -- 전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 눈이 멀정도로 아름다운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 그리고 상상할 수 없는 미각을 소생시키는 요리들, 다양한 해양스포츠. 그러나 나머지 시간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한다. 몰디브 리조트들은 전형적인 휴양리조트로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지만 관광객들이 지루해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몰디브 럭스 리조트(http://luxresorts.com)’에 간다면 다양한 프로그램에 푹 빠질 수 있다. ‘럭스 몰디브’는 휴식의 철학을 만들고 이를 리조트에 접목시켰다. ‘카페럭스 CAFÉ LUX’ 럭스 리조트에 있는 카페럭스는 모든 고객의 휴식처고 커피향에 취할 수 있는 장소이다. 모던한 생활의 패턴을 되살릴 수 있도록 카페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로비에서의 체크인은 사라지고 카페라운지에서 편리하게 체크인 수속을 할 수 있다. ‘PHONE HOME’ 리조트를 탐험하다 보면 빈티지 전화박스를 발견할 수 있다. 뭔가를 전해야 할 때, 누구든 어디에 있던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UX ME’ 삶을 건강하게 하는 전문요가와 필라테스, 명상 수업 등 당신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15일 -- “여름 휴가 계획 아직 못 잡으셨나요? 그럼 현대차로 오세요!” 현대자동차(주)는 7~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고객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에이치 썸머 베케이션(H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휴가지를 제공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와 5박6일간 휴가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자연 휴양림에 마련된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공간, ‘가족 힐링 이벤트’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23일간 총 1,1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대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고객들만을 위해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캠핑(장비 미보유 660가족, 장비 보유 220가족)과 펜션(220가족) 중 숙박 형태를 구분해 선택적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해 가족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장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02일 --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아이들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트 차트(Height Chart)를 출시했다. ‘하이트 차트’는 귀여운 돌(Dole) 캐릭터들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doleapps.com에 접속하거나 돌(Dole) 코리아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인식하여 설치 및 실행할 수 있다. ‘하이트 차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에는 돌(Dole) 코리아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제품 외관에 부착되어 있는 QR 코드를 인식해 지속적으로, 아이의 사진과 함께 키를 입력해 성장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용산점에서 ‘하이트 차트’의 기능을 보여주는 특별한 사진행사도 진행했다. 이어, 6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대형마트에서 ‘하이트 차트’ 스티커가 부착된 돌(Dole) 코리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이트 차트’를 본 따 만든 어린이용 키 재기 차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6월 3일부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2월 30일 -- 이번 낫츠 뷰티스토리에서는 맛있는 과일을 활용하여 천연 과일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과일에는 수분과 비타민C가 풍부하여 먹어도 좋지만 팩으로 만들어도 좋다. 보기만해도 입에 침이 사르르 고이는 상큼한 과일들, 맛있는 과일들로 ‘천연 과일 팩’을 만들어보자. 1. 피부 미백에 좋은 귤팩 겨울철 대표적인 비타민 C 공급원인 귤에는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과일산이 많아 꾸준히 팩을 해주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를 없애 주어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그 중 귤 껍질에는 리모넨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표면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얇은 막을 생성하여 윤기와 보습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귤 껍질을 말린 것을 진피라고 하여 한약재로 쓰이며 천연비누를 만드는 좋은 재료가 되기도 한다. * 재료 : 귤 1/2, 밀가루 2큰술, 우유 1큰술 * 만드는 법 귤을 껍질째 깨끗이 닦은 후, 준비된 재료와 함께 믹서로 곱게 갈아준다. 깨끗이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해 주신 후 마스크 시트를 덮고 팩을 도포해준다. 20분이 지나면 산화되므로 반드시 그 전에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 2. 보습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5월 30일 -- 배우 인생에 있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성령이 제67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린 프랑스에서 진행된 영화 ‘표적’의 공식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성령은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의상으로 칸을 물들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가 선보인 우아한 넥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이프 블라우스와 이브닝 스커트는 모두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제품이다.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리본 디테일과 스커트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각선미는 고급스럽고 섹시한 그녀만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또한 이날 착용한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레드 블라우스는 얼마 전 종영된 드라마 ‘밀회’에서 김희애가 우아한 레드룩으로 연출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표적’은 올해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돼 김성령을 비롯해 창감독, 유준상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11일 -- 전 세계인의 축제 2014 월드컵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국민들도 자신만의 응원 패션을 뽐내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에 따르면 6월 들어 월드컵 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월 대비 일반 레드 컬러 패션 아이템 판매량은 61% 증가했으며, 응원도구는 83%, 축구복 및 응원티셔츠 등의 월드컵 직접 관련 상품들도 6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별 레드 아이템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남성 레드 아이템의 58%가 티셔츠 등의 상의에 집중된 반면, 여성들의 경우 티셔츠/원피스 29%, 하의 21%, 메이크업 제품 20%, 슈즈 13%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하게 분포되었다. 이는 남자들은 티셔츠 하나면 응원 준비 끝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여자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각의 아이템을 상황에 맞게 매칭하겠다는 의도로 보여진다. 올해 월드컵은 새벽에 진행되기 때문에 야간에 밖에서 응원하기 위한 레드 컬러 바람막이도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상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1월 14일 -- 따뜻한 겨울이 계속되다가 다시금 매섭게 찾아 온 한파는 만만치 않은 기운를 뽐내며 사람들의 옷깃을 여미게 만들고 있다. 그런데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이런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수영복 및 비치웨어의 판매량이 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올 겨울 시즌 수영복, 비치웨어 매출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6%의 매출 상승 추이를 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시즌 비치 웨어의 매출 상승률이 전년 대비 20%에 그친 것을 감안했을 때 겨울 시즌 매출이 36%나 증가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겨울철 수영복, 비치웨어 매출이 증가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구정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다. 특히 올해는 5월까지 공휴일을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날이 이번 구정 뿐이라 설날을 전후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직장인과 방학 시즌 동안 배낭여행을 떠나려는 대학생이 크게 증가했다. 한겨울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은 수영복, 비치웨어 뿐만 아니라 여름 패션 아이템인 선글라스, 플리플랍, 샌달, 밀집모자 등도 함께 구입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5월 29일 -- 대부분의 사무실들이 에어컨, 선풍기 등의 냉방 가전을 가동하면서 밖에서는 가볍고 시원하게 입고, 사무실 안에서는 따뜻하게 옷을 껴입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에 따르면 5월 중순 이후 민소매 원피스 및 민소매, 반바지 등의 여름 아이템 판매가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긴팔 카디건과 무릎 담요 등의 체온보온용 아이템도 각각 205%, 63% 판매가 늘어났다는 사실이다. 무릎담요와 카디건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계층은 주로 2535의 젊은 여성들로, 전체 구매량의 절반 이상인 57%가 이 연령대에 몰려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평소에는 과감한 노출을 즐기는 젊은 여성들이 사무실 내 찬 공기로 인해 건강을 해치지 않기 위해 보온용 아이템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밖에서는 낮 최고 기온이 30도가 넘는 무더위 때문에 가볍고 시원한 느낌의 노출 패션 아이템이 인기가 높지만, 실내에서는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의 냉방기기 때문에 체온이 떨어지고 냉방병에 걸릴 수 있어 보온 아이템이 필요한 것이다. 실제로 실내외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29일 -- 황금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6일 석가탄신일까지 하루만 휴가내면 최장 6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찾아오면서 어떻게 알차게 보낼지 다들 분주한 모습이다. 하지만 같은 황금연휴라도 어떻게 사용할지는 세대에 따라 다른 법. 20대와 30대가 찾은 황금 연휴 아이템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자.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4월 한 달간 연령대별 여행 패션아이템 10종의 구매내역을 분석한 결과, 20대가 가장 많이 찾은 아이템은 비치웨어와 선글라스였다. 30대는 커플룩과 캠핑용품 등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을 하지 않아 시간적 여유가 있어 비교적 해외여행에 자유로운 20대들은 비치웨어,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비중이 높았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2%, 39% 판매량이 증가한 이 아이템들 중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비키니 수영복이었는데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아닌데도 황금연휴 덕분에 폭발적으로 구매량이 늘어나 전년 동기 대비 14배나 증가하기도 했다. 반면, 아이와 가족이 있는 30대들은 서로간에 유대감을 서로 형성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