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잔액소진 이벤트 진행
-“잔액 0원 인증하고, 선물 받아가유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맘스터치 기프티콘 증정-
(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이달 17일 월요일부터 11월 15일 화요일까지 충청북도 내 위치한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2022 충북 문화누리카드 잔액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잔액소진 이벤트는 충청북도에 주소지를 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간 지원금 11만원 전액 소진 후 잔액 0원 인증 및 응모 시 100명의 랜덤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포스터 내 ▲네이버 폼 QR코드(http://naver.me/5fjRIAqv)에 접속하여 잔액 0원 인증 사진 등을 첨부해 제출하는 방식과 ▲(재)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cbfc04@cbfc.or.kr)로 제출하는 2가지 방법이 있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사업으로 소외계층(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연간 11만원의 금액을 지원하여 문화·관광·체육 분야의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편, 충북지역 내 문화누리카드 미발급자수는 약 22만 명에 달하며 발급 대상자 조회방법은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또는 ‘문화누리 홈페이지(https://www.mnuri.kr/) 내 카드발급자격확인’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30일까지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한 문화누리카드의 이벤트 소식들과 내용은 ▲‘문화누리’ 홈페이지(https://www.mnuri.kr/main/main.do), ▲‘충북문화누리’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http://pf.kakao.com/_JrDIxj), ▲‘충북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cbfc.or.kr/home/main.php)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잔액소진 이벤트는 ‘충북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필수로 하고 있다.
(재)충북문화재단 김승환 대표이사는“충북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문화향유 기회를 증진시키기 위해 재단 내 다양한 문화누리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으며,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카드 사용과‘잔액 소진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독려했다.
충북 문화누리카드와 관련한 문의는 생활문화팀(☎043-222-5323)으로 하면 된다.